대학행정시스템,수강신청시스템 이용 시,

한개의 인터넷브라우저만 띄웠는데 "한 개의 브라우저탭만 사용가능..." 메시지가 뜰 경우 조치 방법

(사용자 PC 인터넷브라우저의 임시저장파일을 삭제하여 최상의 인터넷 브라우저 상태로 설정하여야 합니다.)


설명 : 대학행정시스템 이용 시 인터넷 브라우저 한개만 띄웠는데, '새로고침'등 기타 다른방법으로
        다음과 같이 "한 개의 브라우저탭만 사용가능..." 메시지가 뜨는 경우는 개인 인터넷 브라우저의
        과거 캐시(PC에 저장된 화면)에 저장된 내용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
조치방법 : 1)익스플로러의 경우 브라우저에서 캐시를 삭제하거나, 페이지를 열때마다로 선택 변경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)크롬,엣지의 경우 브라우저에서 캐시를 삭제​


조치방법 : 1)익스플로러 : https://wise.uos.ac.kr/uosdoc/include/noticeNetfunnelInform_2017.html
               2)크롬 : https://wise.uos.ac.kr/uosdoc/include/noticeNetfunnelInform_2017_chrome.html

 

* 특히 수강신청 전에는 PC의 인터넷브라우저를 항상 최상의 상태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