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행정정보시스템(WISE) 또는 수강신청시스템(sugang.uos.ac.kr) 이용 시,
한개의 인터넷브라우저만 띄웠는데
(사용자 PC 인터넷브라우저의 임시저장파일을 삭제하여 최상의 인터넷 브라우저 상태로 설정하여야 합니다.)
설명 : 대학행정시스템 이용 시 인터넷 브라우저 한개만 띄웠는데, '새로고침'등 기타 다른방법으로
다음과 같이 "한 개의 브라우저탭만 사용가능..." 메시지가 뜨는 경우는 개인 인터넷 브라우저의
과거 캐시(PC에 저장된 화면)에 저장된 내용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조치방법 : 엣지, 크롬
대학행정/수강신청 시스템 관련 필수 조치사항 (uos.ac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