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 대학행정시스템 이용 시 인터넷 창은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.
수강신청시스템 운영 변경에 따라,
학생들의 대학행정시스템 이용 시 1개의 인터넷 창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(탭복제 불가)
(중복으로 로그인 하게 되면, 마지막에 로그인한 인터넷브라우저 1개만 사용 가능)
* 포털시스템, 대학행정시스템 아이디,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고,
사용자 계정은 본인 외에 공유하여 사용하시면 안됩니다. (특히 수강신청 기간 중)
또한,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을 대비하여 실시하는
수강신청시스템 부하테스트(1월 8일,11일, 12일) 기간 동안
대학행정시스템 이용 시 간헐적인 서비스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대학행정시스템 부하테스트 작업 일정
일자 | 시간 | 내용 |
2021. 1. 8. (금) | 10:00 ~ 20:00 | 수강신청사용자 테스트 자료 입력 후 원상복구 |
2021. 1. 11. (월) | 10:00 ~ 20:00 | 수강신청시스템 부하테스트 |
2021. 1. 12. (화) | 10:00 ~ 24:00 | 수강신청시스템 부하테스트 |
* 위 기간동안 수강신청 데이터는 테스트 완료 후 모두 삭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