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의 대학행정시스템 이용 시 한 개의 인터넷브라우저 화면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수강신청시스템의 과도한 접속을 줄이고, 운영 방법을 변경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가.서비스 개시 :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
나.이용대상 : 대학/대학원(일반,특수대학원) 수강신청 대상자 전체
다.변경내용
1)학생의 대학행정시스템 이용 시 인터넷브라우저 1개만 사용 가능 (최종 로그인 세션만 유효, 모바일수강신청앱도 동시 사용 불가)
2)수강신청 화면 접근 가능 시간 확대 (학부생) *수강신청 시작 시간 이전에도 수강신청화면까지는 진입 가능
(예 : 1학년의 경우 2월 25일 00:00부터 수강신청 화면 접속하여 수강대상자 여부 확인(수강대상자가 아닐경우 안내메시지 표출) 가능)
3)화면 연결 유지시간(세션타임아웃) 60분으로 연장 (세션타임아웃:활동이 (조회,삭제,저장버튼클릭 후 완료시) 없을경우 화면연결 종료)
*특히 공용PC에서 대학행정시스템 사용 시 필히 '로그아웃'을 하시기 바랍니다.
(세션이 종료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
*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 (사용자 계정 공유(가족,친구 등)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.)
*수강활동은 모니터링 되고 있으며, 사용자에 의한 과도한 부하(트래픽) 발생 시 사용자에게 전화 연락이 갈 수 있습니다.